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엘지 벨벳,LG 유플러스 알뜰폰 구매후기

by 깜짝선물 2021. 6.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깜짝 선물입니다.

제가 온라인에서 핸드폰 구매하려다 구매 사기당한 썰 올려 드렸었죠.

그래서 삼성 핸드폰 갤럭시 노트 울트라 남편 주고 다른 핸드폰 구매하기로 했어요. 저는 핸드폰에 대하여 특별한 애착이나 그런 게 없어서 그냥 저렴한 요금제로 구매하려고 찾아보았습니다.

한번 사기당한 경험이 있어서 아무데서나 구매할 용기가 안 났어요. 그러다가 각 통신사 공식 홈페이지 들어가면 사기당할 일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제가 알게된 핸드폰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몇가지를 공유해볼께요.

쿠팡이나 G9에서 공기계를 구매하시고 다이소에서 알뜰폰 유심칩을 구매하여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다이소 알뜰폰 유심칩은 온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데고고 모바일이라는 사이트예요. 링크 걸어드릴게요.

고고 모바일

https://www.gogofactory.co.kr/

 

고고모바일

SK텔링크, KT M모바일, A모바일등 국내15개 통신사 150종류 선-후불 알뜰폰가격비교. 가입까지 한번에 가능 다이소유심,삼성정품리퍼폰, 중고폰 매입 구매

gogofactory.co.kr

사이트 들어가면 가끔 유심칩 개통비 무료로 구매할 수 있어요.이 사이트는 안심하고 구매할수 있는 사이트예요. 다이소에서 많이 구매하시는 이야기 알뜰폰 요금도 이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답니다.

다이소 알뜰요금제 상품 모두 여기 거예요. 사이트에서 개통하면 좋은 점이 여러 통신사 제품을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다는 거예요. 거이 모든 알뜰 통신사 요금을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중고폰이나 리퍼폰, 새 폰까지도 구매가 가능해요. 새 폰은 가격이 별로 저렴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저는 요금제만 변경하는 것이 아니어서 이용하지는 않았지만 지금 사용하는 알뜰폰이 2년 약정 끝나면 다른 저렴한 요금제를 여기서 변경하고 사용할 예정입니다.

 

㉯저는 엄청 알뜰한 사람은 아니라서 제일 큰 세 개 통신사 관련 알뜰폰 사이트를 들어가서 비교해봤습니다.

U+알뜰 모바일

https://www.uplussave.com/

 

U+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www.uplussave.com

이번에 엘지 벨벳 알뜰폰을 여기서 구매하였습니다. 엘지가 핸드폰 사업을 접으면서 엘지 벨벳을 정말 말도 안 되는 가격으로 처리하고 있는 거죠. 사실은 공짜폰이나 마찬가지입니다. 나중에 A/S를 어떻게 받느냐 하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삼성폰 쓰시면서 몇 번이나 A/S 받으셨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A/S는 계속해준다고 합니다.^^

엘지 LG벨벳 알뜰폰
엘지 벨벳 알뜰폰

2년 약정이고 저는 29,900원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지금은 크게  불편함을 못 느끼고 있어요. 제휴카드를 사용하게 되면 15,000원 할인을 해줘서 14,9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 사용 시 불편한 점: 제가 계속 삼성 핸드폰만 사용했어서 처음에는 많이 불편했어요. 잠금 방식이나, 언어 선택 방식이나 여러 창을 동시에 띄워놓고 사용하는 방식 등 여러 가지가 불편했었어요. 그리고 알뜰폰은 아무래도 신호가 좀 약합니다. 어떻게 아냐면 아파트 출입할 때 블루투스로 현관문을 여는데 엘지 벨벳은 거이 갖다 대야 문을 열 수 있었어요.

그리고 갤럭시 노트 울트라를 사용하다가 벨벳 사용하니 노트 울트라 사양이 훨씬 좋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동영상을 찍을 때면 그 느낌이 더 많이 듭니다. 벨벳은 화면을 정확하게 잘 잡지를 못해서 화면이 흐려져요. 

그런데 이 모든 것을 떠나서 가격만으로 선택한다면 엘지 벨벳은 정말 좋은 선택인 것 같아요. 용량은 엄청 커서 사진을 마음껏 찍을 수 있어서 좋네요. 그리고 적응이 되니 사용할 때 딱히 불편함을 못 느끼겠어요.

갤럭시 노트 울트라
엘지 벨벳 사양

저는 핸드폰을 새로 장만해야 해서 유플 알뜰 모바일을 이용했지만 요금제만 변경하거나 다른 수요가 있으시면 다른 통신사를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SKT 알뜰 통신사는 SK세븐모바일이 있어요.

https://www.sk7mobile.com/

 

SK 7mobile

 

www.sk7mobile.com

㉱KT 알뜰통신사는 KT M 모바일이 있죠.

https://www.ktmmobile.com/

 

KT가 만든 대한민국 1등 알뜰폰 – kt M 모바일 공식 다이렉트몰

이진* 2021.04.06 동생의 권유로 찾아보게 된 알뜰폰 요금제 알뜰폰 요금제 통신사는 다양한데, 내가 찾는 요금제는 다 비슷비슷한 것 같다. 내가 원하는 요금제는 11GB+일2GB+3Mbps 여러 사이트 비교하

www.ktmmobile.com

요즘 알뜰 통신사 이용하시는 고객이 점점 많아지면서 통신사들 경쟁이 정말 심하답니다. 예전에는 애들 키즈폰이나 효도폰을 알뜰폰으로 구매하셨다면 지금은 점점 많은 사람들이 알뜰폰의 좋은 점을 알고 알뜰폰을 사용하고 있죠. 그래서 각 통신사마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저도 엘지 벨벳 구매하면서 유심 반값에 구매하고 홍삼세트, 충전기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각 통신사들의 알뜰폰 요금제 비교 잘하시고 좋은 요금제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제가 온라인에서 핸드폰 구매하다 사기당한 이야기도 있으니 한번 읽어보세요~그리고 사기당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2021.06.05 - [생활정보] - 갤럭시 노트 울트라, 삼성 핸드폰 온라인 신규 개통 사기당한 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