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투어패스로 스카이워터쇼 보고 제주서프라이즈테마파크 가고(1)

by 깜짝선물 2021. 7. 6.
728x90
반응형

이번에 어린이 세명이랑 제주여행을 가다 보니 뭔가 일정을 짜야할 필요가 있었어요.


어른들만 가면 애월 바닷가 카페에 앉아서 하루 종일 멍 때리는 것도 좋겠지만 어린이들은 절대 그럴 수가 없잖아요...
그래서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제주투어패스를 검색하게 되였는데 사실 예전부터 알고 있었지만 제가 가고 싶어 했던 여행지들은 별로 포함이 안되여 있어서 계속 구매를 망설였는데 후기가 정말 너~~~ 무 좋아서 속는 셈 치고 결제를 하게 되었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여러분~~~ 이 글 보시면 꼭 사세요. 정말 후회 안 합니다. 돈이 하나도 안 아깝습니다. 진짜 뽕을 뽑아요.

 

 


예전에 가격이 15,000원이었는데 17,500원이었다가 제가 구매할 때는 19,500원이었어요. 그래도 정말 저렴한 가격에 많은 쇼와 체험을 할 수 있고 테마파크, 식물원을 구경할 수 있어요. 꼭꼭 사세요.
제주투어패스는 첫 사용시간 기준으로 48시간 동안 아래의 여행지를 1회씩 이용 가능한 쿠폰이에요. 예를 들면 5일 날 점심 12시에 처음 사용했다면 7일 날 점심 12시에 마감이 되는 거예요.

제주투어패스
제주투어패스


근데 주의해야 할 점은 제주투어패스에는 있는 관광지는 규모가 작은 데가 많이 없어요. 관광 체험지는 반나절이 소요될법한 곳도 많아요. 엄청 부지런하셔야 열 곳 정도 가지 않을까요. 저희는 6곳밖에 못 갔답니다... 그래도 엄청 사용을 잘한 것 같아서 하나도 아깝지가 않네요.

 

 

 


팁 1
먼저 서프라이즈 테마파크를 가세요. 서프라이즈테마파크는 조형물을 구경하고 산책하는 공간이라면 스카이워터쇼는 공연이여서 훨씬 자극적인것 같아요.그래서 먼저 서프라이즈테마파크를 구경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제주서프라이즈테마파크



팁 2
제주투어패스를 구매하면 카카오톡으로 문자 링크가 오는데 클릭하고 들어가면 그 시간대에 이용할 수 있는 관광지가 표시가 돼요. 오픈전이면 오픈전으로 표시가 되는데 저는 왕초보라서 그냥 인터넷으로 검색하고 갔는데 인터넷에는 9시 오픈이라고 되어 있는 커피숍이 9시 30분이 되어도 문을 안 열어서 허탕을 쳤어요. 꼭 카카오톡 링크로 들어가셔서 확인하고 가세요.

팁 3
목장 카페 드르쿰다는 오전 일찍 가셔야 합니다. 12시 전에 카트 체험은 모두 마감이 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저희는 시간이 안 맞아서 방문을 못했어요. 드르쿰다 in성산 가시면 바닷가 가는 길이 있는데 그냥 직진하시면 바닷가가 나와요. 저희는 오른쪽 길을 따라서 한참 걸었는데 그건 승마 체험하는 길이고 그냥 앞에 나무 말뚝으로 막아놓은 옆으로 돌아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드르쿰다 in성산에서 아메리카노 주문하지 않고 다른 음료 주문 시 차액만 받는것이 아니라 차액만 빼고 나머지 금액을 받습니다.예를 들면 아메리카노 4500원 한라봉주스 6500원인 경우 한라봉주스 주문시 4500원을 받습니다. 참고하세요 ~

 

 

 


팁 4
혹시 숙소 정하시기 전에 이 글을 보셨고 제주티켓(제주투어패스)을 이용하실 계획이라면 애월 쪽에 숙소는 좀 멀어요. 애월 쪽에는 제주투어패스 여행지가 많지는 않습니다. 스카이워터쇼랑 제주 서프라이즈 테마파크 갈려면 모두 성산 쪽인데 왕복 2시간 넘는 거리예요. 그리고 서귀포 쪽에 여행지가 많습니다. 제일 좋은 선택은 서귀포 쪽인 것 같습니다.

스카이워터쇼


스카이워터쇼는 코로나 영향으로 2번밖에 공연을 안 해요. 꼼꼼하지 못한 저는 인터넷에서 매일 11:00-14:30분이라고 보고 11:30분쯤 도착했는데 사실은 11:00에 1차, 14:30분에 2차로 공연을 하는 거였어요. 그래서 가까운 제주 서프라이즈 테마파크를 갔죠.결과적으로는 잘된 선택이였지만 그래도 헛탕을 안치시는게 좋으니 꼭 전화해서 확인하시거나 아니면 제주투어패스 링크타고 들어가셔서 검색하시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스카이워터쇼

제주서프라이즈테마파크 구경하고 14:20분쯤 입장했는데 구경 온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관람석이 거이 다 찬 것 같아요. 동남아 서커스팀이 고공 자전거 공연이랑, 의자 쌓기 등 공연을 하는데 정말 짜릿했어요.

 

동남아 서커스팀 공연 후 러시아 다이빙팀이 공연을 하는데 이 공연도 정말 볼만하답니다. 사실 여행을 다니다 보면 굳이 이런 공연 보러 다니지는 않잖아요. 이렇게 한번 볼 수 있다는 게 참 좋았던 것 같아요.

 

러시아 다이빙팀 공연은 다이빙 국가 선수하셨던 분도 있었어요. 신나고 재밌는 공연이었어요. 중간에 흑인, 백인 두 명이 링을 잡고 하는 공연도 있는데 이 공연도 멋있었어요. 애들도 좋아하고 어르신들도 좋아할 것 같은 공연이었습니다.

 

 

공연장이 그렇게 크지가 않아서 정말 가까운 거리에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는 게 너무 큰 장점인 것 같아요. 거리가 가까우니까 더 긴장되고 재밌었어요.

 

입장 후 사진 촬영 금지라서 사진을 못 찍었어요. 공연 끝나고 사진 촬영 타이밍이 있었는데 애들만 찰칵 한 장 찍었어요.

제주 서프라이즈 테마파크


여기는 7세부터 11세 여아, 남아 모두 좋아했어요~그냥 여기 한 곳만 가셔도 뽕은 뽑으신 거예요. 나중에 애들이 힘들다고 해서 다 돌지 못하고 나왔어요. 정말 볼거리가 많았어요.
제주 서프라이즈 테마파크는 재활용 고철로 만든 조형물 전시 공간인데 정말 다양한 조형물이 있어요.

범블비, 트랜스포머 변신로봇 다 있고요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크루트, 슈퍼맨 이 맨 저 맨 다 있어요. 헐크도 있고 지옥 오토바이 타시는 그분도 있고 천사의 날개도 있고 왕좌의 게임 철 왕좌도 있고 정말 볼 것 찍을 것 천지예요.

제주서프라이즈테마파크
제주서프라이즈테마파크
제주서프라이즈테마파크
제주서프라이즈테마파크
제주서프라이즈테마파크


커피숍도 있는데 커피숍에도 사진 스폿이 정말 많아요.

제주서프라이즈테마파크
제주서프라이즈테마파크


테마파크가 워낙 커서 공룡원도 따로 있는데 엄청 큰 티라노사우루스 조형물이 있어요.
그리고 조형물만 있는 게 아니에요. 공룡원에서 나오면서 보면 작은 숲길이 있는데 끝에 예쁜 보랏빛 정원이 있어요. 옆에 나무의자도 있어서 조용히 앉아있으면  너무 행복하답니다.

제주서프라이즈테마파크

오늘은 두 곳만 소개해 드렸고 2부에서 또 찾아뵐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