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캠핑 우드컵,원목컵 캠핑에 감성을 더하다

by 깜짝선물 2021. 5. 8.
728x90
반응형

본격적인 캠핑의 계절이 왔네요.코로나로 여행도 떠나기 힘든 요즘 캠핑이 제일 좋은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것 같아요. 가족들한테 자연도 만끽하게 할수 있고 코씨로 부터 어느 정도 안전거리를 유지할수 있으니 말이예요.

 

캠핑은 분위기인것 같아요. 아늑한 텐트앞에서 가족들이랑 맛있는 식사를 하고 커피를 마시면 스트레스가 다 풀릴것 같은데요.

 

여기에 나무로 된 우드컵이나 우드 그릇을 곁들인다면 더 분위기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나무로 제작된 제품들은 항상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포근하고 안락한 느낌을 줍니다.

 

오늘은 일상에 감성을 더해줄 우드컵,우드 그릇들을 소개해 볼께요 ~ 

 

1.

이 제품은 고무나무로 만든 제품이예요. 크기가 여러가지여서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하실수 있고 어른용 아이용으로 사용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손잡이쪽에 고리가 있어서 걸어서 보관하기도 좋을것 같아요. 바람이 불면 날려갈수도 있는데 고리에 걸면 그럴 걱정도 없어서 편할것 같습니다.

 

2.

 

이 제품은 손잡이가 없는 제품인데 차나 커피, 따뜻한 물 마시기에 아주 적합할것 같아요. 두손으로 꼭 감싸고 홀짝홀짝 마시면서 도란도란 얘기를 나누면 정말 분위기가 있을것 같습니다.

 

나무 제품은 처음 사용하실때 따뜻한 물로 씻은후 마른 수건으로 잘 닦아서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장시간 직사광선에 노출시키지 마시고 표백제는 사용금지, 세제를 탄 물에 담구지 않는것이 좋습니다.수세미는 사용하면 안되고 고온 다습한 곳에 노출시키지 않는게 좋습니다.

 

3.

우드컵 받침도 있는데 같이 챙겨가시면 더 분위기 있을것 같아요. 좀 큰 사이즈로 구매하시면 음식 드실때 상추나 과일을 담을수도 있고 식사가 끝나면 우드컵을 올려놓으면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을것 같아요.

 

4.

우드컵은 캠핑에 적격인게 가볍다는 큰 장점때문이죠. 이 컵은 커피에 적격인것 같아요~

 

5.

이 제품은 물푸레 나무로 만든 우드컵인데요 실용성도 있고 귀여운것 같아요. 우드컵은 그냥 사용하시면 금방 썩거나 변색하므로 겉면에 꼭 옻칠을 해요.옻은 옻나무에서 추출한 천연성분이여서 인체에 무해해요.

 

6.

핀란드 친환경 브랜드 쿠필카 제품이예요.원목으로 된 식기 세트 입니다. 수저,컵,식기 전부다 있어요.

 

 갖고 싶네요....

 

뭔가 좀 많이 특별해 보이네요.

 

그렇지 않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마지막 제품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하나 장만하고 싶네요. 누가 저한테 깜짝선물 해주면 좋겠어요 ^^

이상 우드컵을 소개해 드렸는데 재밋게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