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재미있는 결혼 축하 메세지

by 깜짝선물 2021. 5. 19.
728x90
반응형

결혼하기 전에는 정말 결혼하고 싶었어요. 결혼을 하고 나서 꽤 긴 시간이 흐른 지금 다시 생각해봤어요. 시간을 되돌리면 나는 또 결혼을 할까? 

답은 시간을 되돌려도 결혼을 할것 같아요. 세월은 사실 정말 쏜살같이 흘러간답니다. 뒤를 돌아보면 남아있는 건 추억밖에 없어요. 결혼은 그중 큰 비중을 차지하는 추억인 것 같아요. 다른 많은 추억들도 있겠지만 이건 아마 영원히 잊히지 않을 추억으로 남겠죠.

그런 추억을 만드실 분들을  위해 오늘은 재미있는 결혼 축하메세지를 준비했어요.

이런 메세지를 받으면 그분들 추억은 더 의미 있어지겠죠.

 

재미있는 결혼 축하 메시지

01. 내가 너 얼마나 좋아했는데 , 결혼 축하한다, 행복해라

02. 결혼은 제2의 무덤인 거 알고 있지?

03. 신혼여행 후 풀 야근 각오해라!

04. 돌싱 절대 아닙니다. 결혼 생활은 행복하다 전해라~

05. 와이프분께 이런 친구를 보내서 미안하고,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살짝 진지한 결혼 축하 문구도 준비해 봤어요.

01 뜻깊은 오늘, 그 어느 때보다 아름다운 날이 되길 바랍니다.

02 결혼을 축하하며 두 분의 앞날이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03 결혼을 축하하며 서로 존중하고 더 많은 사랑 나누는 부부 되시기 바랍니다.

04 두 사람의 소중한 결합을 기뻐하며 서로 이해하고 사랑하는 부부되시기 바랍니다.

05검은 머리 파뿌리 되도록 영원히 행복하길 바랍니다.

06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부부 되세요.

07 결혼을 축하하며, 복된 가정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결혼 축하 메시지도 준비해 보았습니다.

01 "너의 곁을 지켜줄 좋은 사람을 만나서 정말 다행이야. 두 사람이 함께하는 평생의 날들은 더없이 좋을 거라 생각하고 응원할게. 함께 여생을 보내며 그 안에서 겪을 수많은 어려움과 행복함을 함께 손잡고 극복하고 나누었으면 좋겠다."

 

02. 미래를 함께 약속한다는 것은 정말 아름다워요. 끝까지 변하지 않는 마음으로 함께하길 바라며 축하의 마음을 전합니다."

 

03."진실된 마음이 모여 만든 사랑으로 하나의 꿈을 향해 달려가길 바랍니다. 오랫동안 같은 자리에서 함께하며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04"첫눈에 두 사람이 잘 어울린다는 것을 알았어요. 두 사람의 사랑이 결실을 맺은 결혼의 날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언제나 친구처럼, 연인처럼 행복하세 사세요."

 

05 "지금 만큼만 행복한 일들이 두 사람 앞에 계속되길 바라고 언제나 사랑이 가득한 부부가 되기를 응원합니다."

 

06."두 사람의 앞날에서 외모는 변해도 마음은 영원히 변하지 않는 진실된 사랑이 함께 하길 바라며 결혼을 축하합니다."

 

07"새로운 가정의 탄생을 축하합니다. 두 분의 앞날에도 빛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08"첫 만남보다 따뜻한 마음으로 해를 더하고 시간을 더할수록 아끼고 사랑하며 존중해주는 행복한 부부의 인연이 되길 기원합니다."

 

09"좋은 짝을 만나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었으니 앞으로의 두 사람이 걸어갈 길이 같은 방향이길 바랍니다."

 

10"하늘이 내려준 인연, 특별하고 각별한 두 사람의 만남을 소중히 하고 한평생 행복한 삶을 살아가시길"

 

11"두 사람이 전혀 다른 인연으로 태어나 살아가면서 짝이라는 인연으로 만난 기적에 진심으로 기쁘고 축하드립니다."

 

12"반짝이는 별보다 더 아름다운 너의 눈을 보니 이제야 정말 행복한 삶을 찾은 듯 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하기를 바라며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해."

 

13."오늘의 마음가짐을 영원히 간직하고 또 간직하길 바랍니다. 항상 행복하고 사랑하세요."

 

14"행복이 넘쳐나는 오늘 같은 날에 초대해준 걸 너무 영광스럽게 생각해 

서로를 향해 미소를 지으며 아름다운 결혼 생활 유지하길 바라, 진심으로 축하해"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혈뇨 원인  (1) 2021.05.20
영종도 킹콩 반품 백화점 영종도 여행  (4) 2021.05.20
최신영화개봉작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  (2) 2021.05.17
조문 답례문자  (0) 2021.05.16
난독증  (3) 2021.05.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