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삼성증권 비대면계좌개설방법

by 깜짝선물 2021. 6. 17.
728x90
반응형

그동안 키움증권 계좌는 갖고 있었는데 거래는 안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여러 증권사 수수료 비교 글 쓰다 보니 좋은 이벤트들이 많아서 증권사 바꿀까 하고 찾아보던 중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가 괜찮은 것 같아서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웹으로 가입할 수도 있는데 앱으로 가입하면 장소의 제약을 받지 않고 수시로 주식계좌를 조회할 수 있어서 더 편리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앱으로 많이 이용하는 편입니다.

 

 

 


비대면 계좌 개설 생각보다 쉽습니다. 시간은 좀 걸리지만 차근차근 따라 하시면 금방 계좌 개설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삼성증권 비대면 주식계좌 개설 방법 말씀드릴게요.
이벤트
2021년 1월 1일부터 2021년 12월 31일까지 신규 비대면 계좌 개설 고객과 휴면 고객(2018년 1월 1일부터 2020년 12월 24일 기간 내 국내 주식거래가 없으면서 2020년 12월 24일 삼성증권 보유계좌 총 잔고 10만 원 미만)한테 평생 혜택 우대수수료율 0.0036%(주식기준)를 적용한다고 하니 참고 바랄게요.

1) 본인 명의 스마트폰, 주민등록증 혹은 운전면허증, 타 금융사 계좌번호(인터넷 뱅킹 가능 계좌가 편리)를 준비합니다.

2) play store에서 삼성증권 mPOP앱을 설치합니다.

삼성증권 비대면계좌개설


3) mPOP 비대면 계좌 개설을 선택합니다. 애플리케이션 설치 및 각종 액세스 허용, 스마트폰 각종 권한 접근을 허용해야 절차가 손쉽게 진행된다.

삼성증권 비대면계좌개설


4)한 번에 바로 개설하기 선택합니다.

주식계좌개설

 

 


5) 시작하기 버튼 누르시고 개인정보를 입력합니다. 영문 이름은 선택사항이어서 입력 안 하셔도 됩니다.
알뜰폰 사용자 또는 본인 명의 휴대폰이 아닌 경우 공동 인증서 인증을 하여야 합니다. 공동 인증서는 여러 금융사에서 발급 가능한데 카카오 자산 메뉴에서 하시면 편리하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6) 다음 누르시고 ID 및 계좌 비밀번호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7) 비밀번호까지 등록하면 계좌 사용용도를 묻는 화면이 나타나는데 ①적극적 자산증식 ②자금의 원천은 근로자시면 근로소득, 개인 사업자이시면 사업소득 등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8)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도 타 은행 계좌정보 확인을 통해서 본인인증을 추가로 하는데요 입출금을 푸시 알림으로 받고 계시는 분이라면 굳이 은행 어플에 접속을 안 하셔도 푸시 알림을 받고 있는 은행계좌로 입금 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개설 중간중간 나타나는 팝업 알림이나 본인의 투자성향 분석 등 창이 뜰 때 꼭 꼼꼼히 확인하시고 넘어가는 것이 나중에 투자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렇게 비대면계좌 개설이 끝나면 카톡알림으로 계좌개설이 완료되였다고 문자가 옵니다. 이벤트 중이어서 계좌번호 뒤에 (평생 혜택 비대면)이라고 적혀있어요.


해외주식 이벤트
해외주식거래를 하게 되면 수수료에 대해 더 신경을 많이 쓰게 되실 건데요. 삼성증권에서는 2021년 3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 신청 시1년 동안 온라인 해외주식 수수료 0.09%~+온라인 해외 ETF/ETN 0.045%~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또한 1개월간 온라인으로 살 때 매수수수료 0%, 온라인으로 팔 때 매도 수수료 0.00051% 파격 혜택도 하고 있어요. 신청하셔야만 혜택 받을 수 있으니 고객센터-이벤트 메뉴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앱으로 주식거래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요. 어떤 분들은 아직도 증권사 방문하고 은행 방문하고 전화로 주문하고 하시는데 한 번만 잘 배워두시면 많은 불편함을 덜 수 있고 수수료도 많이 아낄 수 있습니다.

많은 수익 내시고 성투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