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서귀포 숙박,제주 공항 숙소,제주 공항 맛집

by 깜짝선물 2021. 6. 1.
728x90
반응형

며칠 전 일 때문에 또 제주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주말이 끼여서 금능 바다도 보고 , 이호테우해변도 가보고 정말 꿈만 같은 시간이었습니다. 3박 4일 일정이었는데 제주 숙소 구경 좋아하는 동생이랑 가다 보니 매일 숙소를 바꿨답니다. 저희는 숙소에서 잠만 자다 보니 항상 가성비 좋은 숙소를 많이 선호하는 편입니다.

호텔 3번 바꿨는데 그중 두곳이 깔끔하고 위치도 좋아서 한번 공유해 볼게요.

 

 

 

 

01. 서귀포 노블 피아 호텔

저희는 오후 3시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에 도착했고 렌터카 픽업하고 공항 부근에서 저녁을 먹은 후 바로 서귀포로 넘어갔어요.

노블 피아는 서귀포 올레시장 옆에 위치해 있어요. 올레시장을 5분이면 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고 주차장은 지하 1층만 있어요. 한층밖에 없어서 좀 일찍 가시길 추천해요. 우리는 소형차를 렌트하다 보니 늦게 도착했지만 주차하기는 편했습니다. 

언제 지어졌고 리모델링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리모델링 한지 얼마 안 되는 느낌이었어요. 엄청 깔끔하고 규모도 좀 있어요. 조식도 제공한다고 하는데 저희는 이용은 안 했어요.

1층 로비에 편의점이 있어서 필요한 물건은 사시면 되고 올레시장이랑 가까워서 저희는 야식으로 회를 사서 막걸리랑 한잔 했습니다.^^

아래 사진 보시면 로비에 포토존이 몇 개 있어서 이쁘게 사진 찍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이젠 나이를 먹어서 그냥 사진만 찍었어요.

제주도 노블피아 호텔
제주도 노블피아 호텔

 

 

 

 

제주도 노블피아 호텔

호텔방 냄새도 별로 없고 깔끔했습니다.

제주도 숙박

화장실에는 꽃을 든 남자 샴푸랑 바디워시랑 컨디셔너가 있었어요. 화장실이 널찍해서 좋았어요. 욕조안에서 목욕도 하고 샤워도 하는 구조였고 욕조 옆에 세면대 그리고 화장실은 문이 따로 있어요. 사진을 더 많이 찍었어야 하는데... 

제주도 숙박

옥상에 이렇게 하늘정원이 있답니다.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

노블피아 하늘정원

여기도 가격이 엄청 착하답니다. 오션 팰리스보다 방이 작지만 오션 팰리스보다 저렴합니다. 방은 더 깨끗하고 리모델링이 더 잘 되어 있어요. 둘 다 괜찮은 것 같습니다.

 

 

 

 

02. 공항 근처 팜파스 호텔

 

여기도 정말 좋았습니다. 3일 묵은 호텔 중 제일 좋았던 것 같아요. 저희는 310호에 묵었는데 제일 끝방입니다. 나중에 기회 되시면 꼭 이방에 머물러 보세요. 창이 두 개여서 큰 창으로는 누워서 바다가 보이고 작은 창으로는 비행기가 이륙하는 광경이 아주 가까이에서 보입니다. 비행기 소음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저녁 8시쯤 되면 아예 비행기가 안 떠요. 그리고 방음이 잘 되여서 창문을 닫으면 아주 조용해요. 주차 공간도 아주 여유롭여서 골라서 주차하시면 되세요. 310호는 싱글 침대가 3개여서 맥주 한 캔 마시고 꿀잠을 잤습니다. 여기는 공항 바로 옆이에요. 직선거리는 5분밖에 안되는데 공항에 가려면 한 바퀴 돌아서 가야 해서 택시 타면 10분 정도 걸립니다.

제주 팜파스 호텔
제주 팜파스 호텔

 

 

 

제주 팜파스 호텔
제주 팜파스 호텔
제주 숙소
제주 공항근처 숙소
제주 공항근처 숙소

 

 

제주 공항근처 숙소

너무 좋았던 건 숙소에서 나오면 바다가 보이고 바다 옆 산책로를 따라서 오른쪽으로 올라가면 용머리해안이에요. 산책로가 정말 잘 되어 있어서 바다를 원 없이 보다가 왔습니다.

용머리해안
용머리해안

팜파스 호텔에서 쭉 걸어 나오면 왼편 건물 1층에 온센이라는 일식집이 있어요. 간단하게 한 끼 먹기는 괜찮은 것 같아요. 저흰 야식을 또 먹어야 해서 여기서 저녁을 간단하게 해결했습니다.

 

 

제주 공항근처 맛집
온센
온센
온센
제주 공항근처 맛집
제주 공항근처 맛집
제주 공항근처 맛집

저희는 워낙 양이 적어서 괜찮았지만 남자가 가면 양이 좀 적을 것 같아요. 잘 드시는 여성분이 가셔도 좀 아쉬운 감이 있을 것 같습니다. 근데 맛은 정말 괜찮았어요. 튀김이 엄청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팜파스에서 용머리해안 가는 길에 스타벅스도 있어요. 참고하세요~

여행은 항상 즐거운 거죠. 호텔이 마음에 들면 더 즐거운 여행이 되는 것 같습니다. 마스크 잘 쓰시고 잘 다녀오세요.

 

예전에 소개했던 호텔도 한번 둘러보세요~ 

2021.05.25 - [여행] - 제주도 숙박, 제주도 숙소 , 제주 가성비 숙소 후기

 

제주도 숙박,제주도 숙소 ,제주가성비 숙소 후기

안녕하세요 깜짝 선물입니다~ 지난해 9월쯤 제주도 일주일 정도 다녀왔었습니다. 기억으로는 전국 숙박 대전인가 하고 있어서 또 유혹을 못 이기고 친구랑 여행을 떠났답니다. 코로나는 아직도

storytop.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