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다음 고객센터 연락하는 방법

by 깜짝선물 2021. 5. 22.
728x90
반응형

티스토리는 다음에서 관리하는 블로그라서 티스토리 이용하다 보면 고객센터 연락할 일이 종종 생겨요.

예를 들면 블로그 저품질 등이 있죠. 

그래서 오늘은 고객센터 연락하는 방법 한번 소개해보겠습니다.

다음 시작페이지를 제일 밑으로 끝까지 내리면 이런 화면이 보입니다. 여기서 고객센터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검색을 클릭합니다.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 받았을 때 기준으로 말씀드리는 거예요. 혹시 다른 원인이면 다른 카테고리 선택하셔야 할 거예요.

 

검색 따라서 들어가셔서 검색 결과 미노출을 선택합니다. 검색에 연관되는 다른 문제는 다른 버튼을 클릭하시면 되세요.

검색결과 미노출 버튼을 클릭하고 그다음 페이지에서 제일 밑부분까지 화면을 내리면 문의하기 버튼이 있어요. 그것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메일을 쓰셔서 문의하실 수가 있습니다.

문의하기 버튼이 있는 화면의 문의하기 좀 더 아래 오른쪽을 보시면 카카오톡 상담 버튼이 있어요. 이 버튼을 누르면 직접 카카오톡으로 상담원과 채팅 연결을 할 수  있어요. 두 가지 방법 중 직접 채팅하는 방법이 시간은 더 단축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메일로 문제를 해결한 사람이어서 정확하게 어느 방법이 더 좋은지 말씀을 드릴수가 없네요.

 

e메일이든 채팅이든 좋은 분이랑 연락이 되여서 문제가 하루빨리 해결되길 바랍니다.

이상 깜짝 선물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