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어린이 마스크 ,소형마스크 구매후기

by 깜짝선물 2021. 6. 6.
728x90
반응형

집에 어린이 두 명 있는데 7세 9세 여아입니다. 얼굴이 둘 다 또래 평균보다 작은 편입니다.
남편이나 저나 얼굴이 다 좀 작아서 유전적으로 작은것 같아요.
혹시 같은 마스크 사시게 되면 참고하시라고 말씀드립니다.^^
마스크 착용해야하는 시간이 점점 길어지면서 많은 마스크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어른 마스크는 마음에 드는 제품이 많은 것 같은데 어린이용은 항상 좀 마음에 안 드네요.
그중 그래도 제일 마음에 드는 제품 고르라고 하면 크리넥스가 괜찮아요. 크리넥스 제품이 좀 문제가 있다고 한동안 그래서 다른 제품 사용하려고 이것저것 사봤는데 나중에는 다시 크리넥스 사게 되네요. 크리넥스가 또 디자인이나 착용감이나 여러 방면에서 다 좋은데 제일 큰 단점은 가격이 착하지 않다는 거죠. 그래서 가격도 착하고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으려고 이것저것 사봤는데 돈만 더 쓴 것 같습니다.ㅠㅠ
마스크를 샀다고 해서 모두 착용할 수 있는 것도 아니에요. 너무 작아서 못쓰고 너무 커서 못 사용하고 진짜 머리가 좀 아픕니다.

 

 


제가 실제 구매했던 제품들 한번 적어볼게요.
1.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어린이 입체 마스크 도안이 있는 제품

크리넥스 어린이 입체마스크

이 제품도 크리넥스 맞는데 도안이 이상하다고 애들이 절대 안 쓴다네요. 첫째가 초등학생이 되면서 도안 있는 건 일절 착용 안 하려고 하니 둘째도 보고 따라 하네요. 이 제품은 사이즈가 거이 유아용인 것 같아요. 9세한테는 너무 작고 둘째도 7 세지만 얼굴 작아서 사용할 수는 있는데 5,6세 착용하기 좋아요.

2. 마이 키퍼 데일리용 어린이 마스크

마이키퍼 어린이마스크


이 제품은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데 9세가 착용하기에 큽니다. 10세-12세 착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귀에 거는 부분이 사진에서처럼 부드러운 부직포로 되어 있어서 조이거나 그렇지 않아서 좋고 새부리형 디자인이라서 착용하면 편한 것 같아요.

3. 폴리-더 편한 데일리 가드 황사 방역마스크 KF94

폴리 황사방역 마스크


이 제품은 마스크 설계 자체가 좀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할인쿠폰 있어서 잔뜩 샀는데 언제 다 사용할 수 있을지... 마스크 이어밴드가 좀 아랫쪽으로 설계가 되여 있어서 코부분이 밀착이 잘 안되네요.7세까지만 사용할수 있어요.

4.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입체형 마스크 KF80

크리넥스 어린이 마스크
크리넥스 어린이 마스크


지금 7세, 9세 둘 다 착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저는 크리넥스 회사랑 아무 관계가 없어요.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저는 솔직히 한 장씩 포장 안 해도 상관이 없고 가격만 좀 더 저렴했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첫째가 이 제품 써보더니 계속 이 마스크만 고집하네요. 7세한테 딱 맞아서 9세는 귀가 좀 아플 법도 한데 잘 맞는다고 합니다.
제가 볼 때도 다른 제품이랑 좀 틀립니다. 짱짱하고 얇고 디자인도 얼굴에 밀착이 잘 되게 설계가 되었고 새부리형 마스크 설계예요. 이 제품은 KF80이에요. KF94는 사실 너무 답답해서 하루 종일 애들이 착용하고 있으면 너무 힘들 것 같아요. 그렇다고 비말 차단 마스크 사용하면 또 좀 걱정스럽고 그래서 KF80을 사게 되었어요.

5. 코지 비말 차단 마스크 소형

코지 비말차단마스크 소형

이 제품도 부드럽고 착용감이 좋습니다. 양옆 부분 디자인이 얼굴에 밀착이 되는 디자인이어서 착용하기가 좋습니다. 그런데 이 제품도 9세가 착용하기에는 큽니다.

6. 쿠팡에서 구매한 중국산 어린이 마스크
두 제품 모두 쿠팡에서 구매했는데 중국산 제품이지만 질도 좋고 착용감도 좋았어요. 데일리고 착용하기 좋아요. 근데 5,6세가 착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7세는 좀 작은 감이 있어요.

어린이 일회용 마스크
어린이 일회용 마스크

이상 제가 내 돈 내산 어린이 마스크 후기였습니다. 참고하시고 아이한테 딱 맞는 편한 마스크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혹시 좋은 마스크 사용하고 계신다면 댓글 좀 달아주세요. 저도 좀 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