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가볼만한곳,금능해수욕장,큰엉해안경승지
제주도는 참 아름다운 곳인 것 같아요. 그 아름다움은 부드러운 면도 있고 거친 면도 있어서 더 매력적인 것 같아요.
제주도에는 가볼곳이 참 많아요. 우리는 3박 4일 여행을 왔지만 첫날은 오후 3시 항공편이고 마지막 날은 아침 비행기여서 사실은 이틀밖에 시간이 없었답니다. 첫날은 차량 렌트하고 아예 서귀포로 넘어가서 하루 숙박하고 둘째 날은 함덕 쪽에 숙소를 잡았어요. 둘째 날 코스는 서귀포에서 아침 먹고 큰엉 해안 경승지를 구경하고 해안도로로 금능해수욕장까지 가서 금능 구경하고 애월 해안도로 드라이브하고 함덕 숙소까지 가는 코스였는데 이 코스는 좀 많이 힘들어요. 아예 애월 쪽에 숙소를 잡는 게 훨씬 여유롭고 좋을 것 같아요.
큰엉 해안 경승지는 남원 쪽에 위치해 있는데 웨딩촬영도 많이 하는 예쁜 바다 옆 산책로예요.
산책로가 높은 절벽 위쪽에 만들어져서 바다가 한눈에 보여요.
비가 보슬보슬 왔지만 더 운치 있고 좋았어요.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금능해수욕장은 사실 저만 알고 싶은 곳이에요. 협재해수욕장 옆에 위치해 있는데 협재해수욕장이 워낙 유명해서 관광객들은 보통 그쪽으로 많이 간다고 알고 있어요.
금능은 모래가 정말 고와요. 모래 가루라고 하면 더 실감이 날 거예요.
해수면도 얕아서 애들이 물놀이하기엔 최적의 장소예요.
애들이랑 같이 여행 온다면 금능 해수욕장 꼭 한번 가보세요.
주차장은 두 곳인데 숲으로 둘러싸 여진 곳에 하시고 옆에 도로를 따라서 걸어가시면 해수욕장이 나온답니다.
애월 해안도로는 제가 체해서 기력이 없는 관계로 사진을 못 찍었어요.
근데 해안도로도 꼭 한번 구경하길 강추드립니다. 해가 질 때 노을을 구경하길 추천드리고 제주시에서 애월 쪽으로 운전하고 오시면서 보면 더 잘 보인답니다.
즐거운 여행 하시길 바랍니다~